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에어포스1 발매예정/PEACEMINUSONE NIKE AIR FORCE1 PARA NOISE WH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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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EACEMINUSONE NIKE AIR  FORCE1- 2019년 11월 첫 출시되었으며 스니커즈 매니아뿐만 아니라 음악 브랜드 등 모든 면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얻은 콜라보 AIR FORCE1  PARA-NOISE이다 K-POP의 상징인 빅뱅의 맴버 지드래곤이 만드는 패션 브랜드 피스 마이너스원과 나이키 최초의 콜라보 모델이 된 운동화 시장을 엄청나게 크게  키웠다 파라노이즈1탄은 블랙 어퍼가 착용함에 따라 서서히 벗겨져 떨어져 멀티 컬러의 플로럴 패턴이 모습을 나타내는 기믹이 장치되어 있다 신발 혀부분에는 데이지  볼륨감 있는 레이스 부속 악세사리 스페셜한 사양이 가득하다 이번에 발매되는 화이트 파라노이즈는  엄청난 쟁탈전이 벌어질게 분명하다 발매 예정일 : 2020/11/25일 이번 콜라보에 대해서 평소보다 더 공들여서 설명을 해주고 있는 듯하다 11월 25일 오전 10시 시간 업수이다 저기에도 나와 있듯이 처음이신 분들은 미리 회원가입과 동시에 본인 인증까지 해두셔야 한다 '자신만의 유토피아를 만들어 보아라' 그리고 이번에는 25일 응모하는 법 말고 먼저 이렇게 이벤트 형식으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가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다 (소소한 재미) 많은 매니아 층들이 구매를 원하고 있고 나이키 신발에 대해 매니아 층이 많기 때문에 유명한 디자인어와 콜라보한 나이키 신발 같은 경우는 리셀가는 엄청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다

NIKE 회사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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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키는 아식스 런닝화 OEM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서 시작 - 현재는 런닝화, 농구화, 조던, 축구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세계 1위 스포츠 신발, 의류, 용품 회사 - 패션 운동화 브랜드인 컨버스가 아니라 나이키의 자회사이다. - 사업 활동 - 1. 나이키는 자사의 핵심 역량을 마케팅이라 말한다. 스포츠 산업 트랜드는 변화가 빠르기 때문에 고객욕구 파악하고 충족시켜주는 마케팅 역량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2. 나이키와 컨버스의 미국 시장 내 판매량은 나이키  전체 판매의 46% 가량을 차지한다.    - 나이키 본사는 1,000개의 소매점과 다른 기타 소매업자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 주요 유통 센터는 총 6곳이고 두 곳은 나이키가 소유하고 있고 나머지 4곳은 임대 형식으로 빌려쓰고 있다.  3. 나이키와 컨버스의 미국 이 외 판매량은 나이키 전체 판매 54% 가량을 차지한다.     - 해외의 경우, 소매업자 혹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거나 독립된 배급자, 라이센스 계약자들에게 영업활동을 하고 있다.     - 미국 이 외 60여개의 배급 센터가 있다. 캐나다, 아시아, 유럽, 그리고 라틴아메리카에 있다. 4. + @ 유명 스포츠 스타를 통한 마케팅    - 타켓팅이 10대 ~ 20대인 만큼 그들의 우상인 스포츠 스타를 통한 마케팅의 효과는 상당하다.    - 조던을 시작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했으며 대표적인 모델로 골프의 타이거 우즈, 축구의 호나우두, 테니스의 샤라포바, 패더러 등 있다.  - 제품 - 1. 나이키 본사는 운동화를 '만드는 회사'가 아닌 '디자인 하는 회사' 이다. - 운동화 원단 개발, 디자인에 역량을 집중하는 대신 제품생산은 아웃소싱을 맡기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 비슷한 기업 운영 행태로 애플이 있다. 생산은 대만에서, 판매는 각 국가별 유통업자를 통해 본사는 기술 개발, 제품 개발, 디자인만 한다. 2. 나이키는 R&D와 디자인 역량이 자사의 성공에 핵심요인

빅데이터 분석의 4가지 목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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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데이터에 대한 관심이 수집과 저장을 하는 하둡이라는 기술에서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업무에 유용한 성과를 얻어내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및 딥러닝과 같은 분석으로 옮겨지면서 한 가지 문제가 생겼다. 기존에도 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등 많은 분석을 해왔던 기업들이 기존 분석과 빅데이터 분석의 차이점에 대한 의문을 끊임없이 제기한 것이다.  대부분 기업들은 통계적 목적을 가지고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러나 빅데이터의 등장으로 이제는 통계적 목적뿐 아니라 과거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분석 목적들도 달성할 수 있게 됐다. 세계 3대 경영전략 애널리스트로 꼽히는 토머스 데븐포트 Thomas H. Davenport 미국 뱁슨대학 교수가 주장한 분석의 네 가지 목적을 보면, 기업 관점에서 빅데이터로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토머스 데븐포트는 분석 목적을 학문적이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설명했기 때문에 이를 실제 비즈니스 관점에서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정의를 재해석했다. 1. 통계적 분석  통계분석은 빅데이터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이다. 따라서 이 목적으로만 빅데이터를 활용하고자 한다면 차원의 저주로 데이터 양이 부족하여 회귀분석 알고리즘 사용 시 부정확한 결과가 나왔던 문제들을 해결할 정도로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빅데이터가 줄 수 있는 보다 큰 혜택을 받고 싶다면 새로운 활용 목적을 설정해야 한다. 2. 확률적 예측분석  과거 데이터에 기반한 확률적 예측분석이란 과거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어떤 소비를 할 가능성이 높은지 확률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토요일에 특정 소비를 반복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면 과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서 토요일에 주로 소비하는 업종별로 소비 확률을 산출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마다 소비 패턴이 다르다면 주 단위의 업종별 소비 확률까지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3. 인지분석  데이터 분석 관점에서 ‘인지’는 정형화된 규칙과 사물을 표